돈버는 정보 햄버거 메뉴

목차



    탐나는전은 제주도 특별자치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역화폐입니다. 각종 지원금이 탐나는전을 통해 신청할 수 있는데요. 이외에도 기본 혜택이 매우 좋아서 제주도민들은 대부분 소지하고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제주도일정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탐나는전 카드를 미리 발급받아 놓고 혜택을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탐나는전은 연회비가 없으며 일정 금액을 충전해서 사용하는 충전식 카드입니다.

     

    목차

       

       탐나는전 혜택

      1. 각종 충전 시 10프로 추가 적립

      예를 들어 100만원을 충전하면 10%인 10만원이 적립되어 110만원을 쓸 수 있습니다. 

       

      2. 지류상품권 구매 시 10% 즉시할인 (현금영수증 발급 가능)

      지류상품권(종이상품권)은 은행에서 구매시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종이상품권의 경우 농협중앙회, 제주은행, 지역 농축협 본점에서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3. 탐나는전 어플로 쉽게 관리 가능

      클릭 몇 번으로 몇 초 안에 연결된 계좌를 통해 충전, 잔액조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4. 카드 사용액의 30% 소득공제 (전통시장의 경우 40%)

      소득공제를 받으려면 미리 탐나는전 어플에서 소득공제 신청을 필수로 해야 합니다.

       

       

      탐나는전 어플 이용시 이용금액의 10%를 저렴하게 할인을 받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더불어 카드사용액의 30~40%가 소득공제가 되는점또한 매력적입니다. 

       

      탐나는전 카드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드신청 방법

       

      1. 어플 다운로드

      스마트폰에서 탐나는전을 검색하여 다운로드합니다.

       

      아이폰 바로가기

       

      안드로이드바로가기

      (삼성스마트폰)

       

      2. 카드 신청

      카드 신청을 누른 후 원하는 카드를 선택하여 발급받으면 됩니다.

       

      카드 종류 2가지

      1. 탐나는전(귤)

      선불카드로 자택 주소 입력 후 완료를 누르면 입력한곳으로 카드가 배송되게 됩니다. 

       

      2. KB국민 탐나는전 체크카드 

      체크카드이며 연동할 계좌를 선택해야 합니다. KB 국민은행 이외에 농협, 신한은행 계좌도 등록할수 있습니다. 후불교통카드까지 체크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카드 등록

      자택으로 카드가 배송되었다면 어플 안에서 카드를 등록한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탐나는전 카드 뒷면의 바코드 부분을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등록이 완료됩니다.

       

       

       

      사용방법

      수령받은 카드를 탐나는전 어플에 등록 후 카드에 충전할 은행계좌까지 연결합니다. 이제부터는 연결된 계좌에서 간편하게 원하는 금액을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드 사용액의 30-40프로 소득공제를 받기 위해서 반드시 해야 하는 작업이 하나 더 있습니다.

       

      소득공제 신청하기

       

       

      소득공제 신청을 어플에서 해줘야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필수도 해줘야 하는 작업입니다.

       

      충전안내

      카드 기본 보유한도: 50만원

      상향 조정 시 : 200만원 

       

      탐나는전 사용처

      제주도 관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역사랑상품권 가맹점으로 등록된 가맹점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동네슈퍼, 미용실, 카페, 전통시장, 음식점등이 있으며 가맹주가 등록하지 않았을경우 사용불가능한 상황이 생길수 있으니 사용처 확인을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 추천글

       

      탐나는전 사용처 간단조회방법

      제주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탐나는전 카드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주도 전용 지역화폐로써 정부,지자체에서 나오는 각종 지원금의 경우 탐나는전으로 지급해 주는 경우가 대부분입

      loveipon.tistory.com

       

      제주도내에서 사용할수 있는 엄청난 매력적인 카드입니다. 이용금액의 10프로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주도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일행 중 한명은 제주여행준비물로 꼭 카드를 만드셔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할인해택으로 제주도여행경비 만큼의 도움이 될것이라 생각합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