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 정보 햄버거 메뉴

목차



    이름 : 햇반 전복죽

    요즘 소화가 안돼서 죽이나 하나 사먹어야지 하는생각에 편의점으로 달려 갔습니다.
    그중에서 고른것이 바로 전복죽!ㅋㅋㅋ


    내용물.
    햇반
    1회용 숫가락
    전복죽 소스
    참기름




    포장지 뒷면을 보면 요리법이 나와있습니다. 이순서대로 고고싱~



    햇반껍대기를 벗겨낸 모습입니다.
    물속에 들어있는 쌀들이 고요하게 느껴지네요~ㅋㅋ



    전복죽 소스를 벗겨내어 햇반위에 뿌려줍니다.



    전복죽 소스를 햇반위에 뿌린모습입니다.
    어째 모양이 ? 좀 이상하네요~~ㅋㅋㅋㅋㅋ
    소스를 뿌린후 전자렌지에 넣고 1분30초동안 돌려줍니다.~




    이제는 참기름을 뿌릴차례~



    전자렌지에서 꺼낸 햇반에 참기름을 뿌린 사진입니다.
    참기름을 뿌린순간 고소한 냄새가 솔솔 풍기며 빨리빨리 죽을 먹고싶어 집니다.~
    하지만 눈으로 보기에는 맛이 없어 보이는군요~



    숫가락으로 골고루 섞어주면 방금전과는 다르게 먹음직스러워 보이게 됩니다~



    맛은 그냥 따듯한죽에 소금을 쳐서 먹는 기분이랄까?
    전북맛이 느껴지며 약간~ 짠맛의 느낌이 납니다.
    개인적으로는 약간짠걸 좋아하는 지라~
    양은 약간 부족하네요 ㅠㅠ


    속이 안좋았는데 기분탓인지몰라도 배안에 기분좋게 든든해진 느낌입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