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 정보 햄버거 메뉴

목차



    파는곳 : GS25
    김혜자의맘 제육볶음 도시락
    .


    김혜자의 돈가스만  먹다가 이번에 제육볶음도 한번 먹어 보기로 결심하고
    구입하게 되었습니다.!!ㅋㅋ





    도시락 안에는
    계란찜, 어묵, 볶음김치와 메인반찬인 제육볶음이 들어있습니다.
    뚜껑을 열자마자 확 풍겨오는 제육볶음의 고소한 냄새~



    도시락을 전자렌지에 돌려서
    익혀줍니다~~ㅋㅋ



    반듯하게 짤린 계란찜 ㅋㅋ!


    어묶!!


    기름기 넘치는듯한 볶음김치!





    메인 반찬인 제육복음!!!






    아 ㅡㅡ
    첫 제육볶음 한점을 씹는데 뼈가 씹혀서 다른고기도 다 뼈가 많은주알았는데
    그하나만 뼈가있었습니다.~ㅋㅋㅋ 다행~
    제육볶음은 맛있는 편이었고 나머지 어묶과 계란등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앞으로 돈가스와함께 자주 먹을듯합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