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 정보 햄버거 메뉴

목차





     

    이시영이 시도한 다이어트 법 : 복싱다이어트 + 식이요법 + 필라테스
    다이어트를 한계기 : 복싱드라마의 역활때문
    현재 키,체중 : 169cm 48kg
    감량체중 : 7kg
    체지방 : 4.7kg


    현재 장난스런키스로 한창 인기몰이 중인 이시영이 복싱다이어트를 통해 체중을 감량했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감량 체중은 7kg.. 요즘 이시영 보면 정말 이뻐졌다는 생각이 많이 들곤합니다.

    드라마 천만번 사랑해 종영직후 복싱다이어트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천만번 사랑해의 전출현작인 꽃보다남자때의 이시영과  최근 출현작 장난스런키스때의 이시영의 다이어트 전후사진을 비교해 봤습니다.

    꽃남의 이시영


    장난스런키스의 이시영

    확실히 통통했던 얼굴살이 빠졌다는 느낌이 드네요.



     

    체지방이 4.7kg (일반인의 1/3수준)

    여기서 중요한건 이시영의 체지방이 무려 4.7kg이라는 겁니다. 일반보통 여성들의 체지방비율이 12~20 사이가 보통인데 이시영은 일반인들의 체지방에 비해 3배에서 4배정도의 엄청난 수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전 9.9kg의 체지방을 다이어트 성공후 4.7까지 줄였습니다. 이시영의 체지방율은 보통사람들이 쉽게 가질수 없는 비율입니다. 하지만 너무 적은체지방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몸에 좋지 않다고 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체지방 4.7kg의 증명 사진


     

    이시영의 다이어트 이야기

    복싱을 배운건 드라마에서 맡은 역활이 복서였기 때문에 복싱을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드라마는 취소됐다죠~
    이시영은 하루도 빠지지 않고 복싱 다이어트를 하였다고 하네요. 역시 노력하면 이루어 지죠~
    또한 장난스런키스의 출현이 결정되면서 테니스 운동도 했습니다. 
    복싱다이어트는 체지방을 빼 살이찌지 않는 체질로 바꿔주는 효과가 있으며 근육을 유지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시영을 보면 예전에는 약간 통통했던 느낌이었는데 지금보면 날씬하면서 근육이붙은 느낌이 들게합니다.


    이런한 복싱과 함께 병행한것은 필라테스와 식이요법
    필라테스는 요가와 비슷한 스트레칭동작을 통한 다이어트법 입니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가장중요한 식습관역시 야채와 단백질을 통한 식단조절을 하였다고 하네요.~~
    이식단으로 피부까지 좋아지는 효과를 보았다고 합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