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고객확인 재이행 방법 거래불가 해제하기
오랜만에 업비트를 접속하지 않았더니 거래가 불가능하다는 메시지가 떠있었습니다. 거래를 계속하려면 고객확인 재이행을 통하여 간단히 인증을 하면 됩니다. 고객확인 재이행 방법에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다른 거래소👍
👍2만원 공짜로 버는 tip 👍
고객확인 재이행 방법
1. 업비트 접속 -> 마이페이지 -> 고객확인 재이행 클릭
모바일의 경우 : 내 정보 -> 회원 등급 -> 고객확인 재이행
✅ 업비트 이동하기
컴퓨터 | 안드로이드 | 아이폰 |
마이페이지로 이동하면 현재 거래 불가 상태라고 나와 있습니다. 고객확인 완료 후 거래를 할 수 있다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2. 고객확인 시작 클릭
3. 휴대폰 인증 -> 확인
자신의 휴대폰을 이용해 인증을 진행하면 됩니다. PASS 가입이 안되어있는 분들은 문자(SMS)로 인증하기를 선택하여 스마트폰으로 온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인증이 완료됩니다.
✅ PASS 사용법 보기
4. 기본정보인력 -> 확인
안보이던 것이 생겼습니다. 여권 영문 이름 설정입니다. 저 부분에 영어로 이름을 적어줘야 고객확인 절차가 완료됩니다.
영어로 여권에 들어가는 이름을 적으시면 됩니다. 여권이 없으신 분들은 자신의 영어 이름을 적어주면 됩니다. 영어 이름을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완료
정보 수정 완료 후 거래 및 원화 입출금이 가능하게 됩니다.
업비트에서 고객확인 재이행을 하라는 알림이 왔었지만 무시하고 있다가 뒤늦게 하게 되었습니다. 방식은 휴대폰 문자 인증방식으로 간단합니다. 고객확인 재이행은 주기적으로 할 수도 있고 내 정보가 잘못 입력돼 있을 경우 요구할 수 있습니다.
💚 11월부터 바뀌는 업비트 로그인 관련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