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 정보 햄버거 메뉴

목차



     

    20대 초반 여성
    다이어트 방법 : 식단조절 + 운동
    다이어트 기간 : 1년

    감량 체중 : 70kg ㅡ> 53
    키 : 160초반

    성공요인
    - 강력한 실천 의지력
    - 원래가 마른체형
    - 성공적인 식단 조절 (소식)
    - 살이 잘 안빠지는 정체기가 왔을때 꾸준히 다이어트 시도



    다이어트 과정



    원래 날씬한 체형이었다가 대학교때 쪗다가 다시 날씬한 몸매로 돌아온 케이스 입니다.
    (고3 49kg ㅡ> 대2 70kg ㅡ> 현재 53kg )
    처음에는 살이 잘 빠찌다가 60kg때 부터는 잘빠지지 않았는데 꾹참고 한달에 1~2kg씩 계속 다이어트
    를하여 53kg의 몸을 완성!!

    다이어트 성공의지
    다이어트의 효과는 한달정도가 지나봐야 알수 있다는 이분의 말씀!!
    또 '내일부터하지' '지금먹고 나중에 안먹어야지' 란 생각으로는 절대 몸무게를 뺄수 없다고 하십니다.
    살을 빼겠다고 생각한 순간 바로 오늘저녁부터 굶고 주무시길.....


    배고플때 자면 살이 빠진다.
    이분은 평소 먹고 있던 밥의 반을 덜어내고 아침,점심만 먹었습니다.
    배가 고파 잠이 안와도... 어지러워도 절대 저녁을 먹지않지 않았습니다.
    처음에는 미칠듯이 힘들었지만 꾹참고 2주정도를 버티니 면역이 되어 서서히
    식습관도 줄어들게 되고 위도 작아지는 기분을 느꼇다고 합니다.


    일상생활속에서 많이 움직여라!!
    특별한 운동을 하진 않았고 일생생활에서 가만히 있는 시간에 운동을 하려고했다고 합니다.
    누워서 티비보며 배운동, 심심할때 제자리 뛰기 처럼 일상생활 속에서 말이죠.
    그리고 조금이라도 많이 먹었다고 느낀날에는 엠피쓰리를 꽂고 춤을 줬다고 하네요.
    1년동안 다이어트를 하면서 10번정도 밖에 춤을 안추었다고 하니 자신이 느끼기에도 조금 많이
    먹었다고 느낀 적이 이정도면 정말 대단한 의지력 입니다. 다이어트 성공 축하드립니다.




              다이어트 전                                          다이어트 성공후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