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 고객확인 재이행 하는 방법
고팍스 거래소를 오랫동안 이용하지 않으셨다면 고객확인 재이행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고객확인 재이행을 하지 않으면 거래가 제한되기 때문에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미리 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고팍스에서 고객확인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준비물
컴퓨터로는 진행이 어려우며 스마트폰으로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스마트폰
✅ 신분증(운전면허증, 주민등록증)
✅ 내명의로된 계좌
고객확인 재이행 방법
1. 고팍스 어플 접속
어플에 접속하여 거래소탭을 클릭합니다.
화면 우측하단에 고객확인 하기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어플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 아이폰 |
2. 본인확인
통신사 인증
이름, 주민번호, 통신사,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여 진행합니다.
신분증확인
주민등록증, 면허증으로 신분증을 확인합니다.
촬영이 잘 되었다면 자동으로 번호가 찍히게 됩니다.
간혹 틀리게 입력되 있는 경우가 있으므로 신분증과 잘 대조하여 확인한 후 틀렸다면 맞게 고쳐줍니다.
기타 정보
영문이름과 직장정보 등을 입력합니다.
영문이름이 헷갈린 분들은 아래의 글을 보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좌인증
내 명의로 된 계좌를 입력하여 인증을 하는 단계입니다.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 명을 입력합니다.
입력한 계좌로 1원이 입금니다. 입금자명을 확인하면 ***GOPAX 라고 되어있습니다.
***에 있는 숫자 3자리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본인확인 완료
계좌 인증까지 완료되었다면 고객확인 재이행 절차가 끝나게 됩니다.
전북은행 계좌개설 방법
고팍스는 현재 제휴 은행인 전북은행을 통해서만 원화 입출금이 가능합니다. 전북은행을 비대면으로 가입하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글 읽어보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