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 정보 햄버거 메뉴

목차



    손흥민 경기일정 및 생중계로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손흥민이 활약하는 시기에 살고 있다는 것이 대한민국 축구팬들에겐 큰 행복이 아닐까 합니다. 매주 토트넘 경기 생중계를 볼수 있으니까요.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 경기 일정을 보는 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손흥민 경기일정 보는법

     

    경기일정은 네이버나 다음에서 손흥민 경기일정으로 검색하면 손흥민 경기일정을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는 알림 받기를 통해 토트넘 경기 알림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토트넘 경기 생중계를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음-토트넘 일정네이버-토트넘 경기 일정

     

    토트넘 경기 생중계 보는 방법  

     

    현재 프리미어리그 경기는 SPOTV에서 중계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토트넘 경기 생중계는 TV에서는 SPOTV 채널을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인터넷으로 보시는 분들은 SPOTV, 쿠팡 플레이를 통해서 경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유료사이트이며 마음편하게 감상할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박지성 선수의 데뷔전부터 거의 모든 한국 선수의 해외리그 경기를 챙겨볼정도로 팬이기 때문에 결제를 하고 보고 있습니다.

     

     

     SPOTV NOW

     

    스포티비 한 달 이용권의 가격은 프리미엄과 베이직이 있는데 프리미엄은 14,900원, 베이직은 7,900원입니다. 

     

    스포티비-이용권

     

    스포츠 전문 채널이며 토트넘 경기 생중계 뿐만 아니라 황희찬 이강인이 소속되어 있는 울버햄튼과 레알 마요르카 경기도 생중계로 볼 수 있습니다. 해외축구는 스페인의 라리가, 손흥민이 속한 잉글랜드의 프리미어 리그, 이탈리아 세리에 A의 중계권들 가지고 있어 모든 경기를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축구뿐만 아니라 야구, 농구, 종합격투기, 배구, 골프 등 거의 모든 스포츠 경기를 생중계로 볼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입장

     

     

    스포티비나우-홈화면

     

     쿠팡 플레이

     

    2023 시즌은 아직 중계 협상을 못하였습니다. 현재 볼수있는곳은 스포티비 나우 입니다. 중계권이 확보되는대로 글안에 - 표시를 없애도록 하겠습니다.

     

    쿠팡 플레이는 쇼핑몰 사이트인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쿠팡 플레이는 넷플릭스 같은 인터넷에서 각종 드라마 영화 스포츠 등을 볼 수 있는 OTT 서비스입니다.

    쿠팡 와우 멤버십의 가격은 2022년 6월부터 기존 2,900원 에서 4,990원으로 인상된다고 합니다. 

     

    쿠팡플레이-메인화면쿠팡-멤버십 혜택

     

    토트넘 경기 생중계 뿐만 아니라 쿠팡 플레이에서는 한국 선수들이 속한 팀의 거의 모든 경기를 다 볼 수 있습니다.  

     

     

    쿠팡 플레이 입장

     

     

    손흥민, 이강인, 황희찬 분만 아니라 김민재, 황의조가 속한 해당팀의 경기가 진행되면 생중계로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쿠팡 플레이를 가입했던 계기가 월드컵 최종예선때 인터넷에서 밖에 볼수 없는 환경이었는데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경기의 일부 경기를 쿠팡 플레이에서 독점 중계해 여기서밖에 볼 수 없었기 때문인데요. 한국 선수들이 속한 해외 경기와 한국 국가대표 경기 같은 생중계는 빠트리지 않고 보여주려고 하는 모습에 박수를 쳐주고 싶습니다.

     

    김민재황의조-보르도
    마요르카-이강인브렌트포트-손흥민-토트넘

     

    저는 한국 축구선수들이 해외리그 활약하는 경기를 생중계로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주말에는 그 경기들을 보며 일주일을 마무리하곤 합니다. 특히 토트넘 경기 생중계는 꼭 챙겨보는 편입니다. 저는 쿠팡 플레이, 넷플, 티빙, 스포티비 나우 등을 다 결제해서 보고 있습니다. 토트넘 경기 생중계는 쿠팡 플레이와 스포티비 나우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강인-교체출전

     

    글을 쓰고 있는 와중에도 옆에 노트북으로 마요르카의 이강인 경기를 시청하고 있는데요

     

    한국 축구선수들이 활약하는 경기를 생중계로 보고 싶으신 분들은 쿠팡 플레이가 가격도 훨씬 저렴하고 쿠팡 쇼핑몰에서 물건 구매시 여려가지 혜택도 볼수있기 때문에 매력적이지 않을까 합니다. 하지만 다른 스포츠에도 관심이 있고 해외 선수들이 뛰는 경기에도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SPOTV NOW도 매력적이라 생각합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