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 정보 햄버거 메뉴

목차



     

     

    국내 상조 기업중 가장 유명하다고 할수 있는 보람상조!! 장례로 유명하지만 웨딩/크루즈/돌잔치/회갑/칠순 등 다양하게 사업영역을 넓혀 가고 있습니다. 보람 상조에 가입을 하신 상태라면 이 상조 서비스를 긴급하게 사용해야 할 때 어디로 전화를 걸어야 하는지 햇갈려 하시는 분들을 위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홈페이지 들어가서 시간 들여 찾을 필요 없이 제가 요약하여 드리겠습니다.

     

      장례 행사의 경우  

    ▶ 1577-1009  

     

     

    장례의 경우 언제 일어날지 모르는 것이기 때문에 365일, 24시간 긴급으로 운영 하고 있는 콜센터가 있습니다. 언제든지 전화하여 이용 할 수 있으며 접수 즉시 출동하여 행사를 진행해 준다고 합니다.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에 나와있는 내용인데 전화하기 전 미리 장례식장과 계약을 맺으면 행사 제공이 어려워 질 수도 있다고 하니 장례식장에 미리 보람상조 회원이라고 알려주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축의 행사의 경우   

    ▶ 1688-2525

     

     

     

    결혼, 돌, 회갑/칠순 같은 경우 예정일이 정해지고 난 후 최소 6개월 전 축의행사 상담번호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통화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반 까지 입니다.

     

     

     

     

     

     고객센터 번호 

    1588-7979

     

     

    전체적인 상담 문의는 위에 고객센터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사진에는 9시 부터 18시 까지라고 써져 있지만 방금 전화해 봤더니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반 까지라고 하네요.~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