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 정보 햄버거 메뉴

목차





    이글을 보시는 분들은 혹시 마데카솔 크림 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마데카솔 하면 떠오르는 단어~!!!! 바로 상처 입니다.~!! 상처엔 마데카솔 이죠~~~ 최근 우연히 검색을 하다가 마데카솔 크림이라는 것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봤을땐 새로운 타입의 상처 연고가 나온줄 알았는데 좀 더 알아보니 그게 아니 더라구요.


    ▲ 유명한 마데카솔 상처 연고



    언젠가 부터 넘어지거나 상처가 생기면 약국에 가서 "상처 치료약 주세요" 가 아닌 " 마데카솔 주세요 " 라고 할만큼 상고 연고 치료제로 너무나도 인식이 강하게 박혀 있었습니다~!! 검색해 보니 다른거 같더라구요.



    자~!!! 그럼 마데카솔 크림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볼까 합니다~!!


    .



     제약회사가 만든 화장품 

    정확한 명칭은 마데카 크림으로 부르고 있으며 제품명은 센텔리안24 입니다. 화장품과 의약품을 합성한 코스메슈티컬로 동국제약에서 만들었으며 미백, 주름개선 등이 주 효능 입니다. 제약회사가 만든 기능성 화장품으로 유명해졌으며 2015년 판매량 100만개, 2016년엔 200만개 판매를 돌파했으며 특히 고객의 재구매율도 높다고 합니다. 재구매율이 높다는건 제품에 만족 한다는 뜻이겠죠??


    그림 특징에 대해 알아 볼게요.




    기능, 효과



    기능성 화장품 으로써 크게 피부 진정, 피부 보습, 피부 보호 의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피부 진정 : 병풀, 선인장 꽃 추출물 함유

    피부 보습 : 강력한 집중 보습 효과를 지닌 특허받은 식물 (히알루론산)

    피부 보호 : 자외선 , 바람등 으로 부터 보호


    ▲회사에서 광고하는 추천 사용자 유형


    사용자 평을 살펴본 결과 미백효과 때문에 피부가 하얘지며  탱글탱글 해지면서 주름이 없어진다는 평가가, 지성이나 복합성 타입인 경우 여름엔 쓰기 힘들다, 끈적거리지만 수분감은 괜찮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



    알로에 성분등에 간지러움을 느끼며 식물성 성분에 알러지가 있는 분들 같은경우 자기 피부와 맞지 않을수는 평가도 있었습니다. 아래의 성분을 잘 살펴보고 식물성 성분들이 주를 이루고 있기 때문에 맞지 않는지 보시길 바래요.~!




     주요 성분 




    마데카솔의 주성분인 병풀잎을 함유한 화장품이라고 합니다. 병풀잎은 상처 치유, 피부 개선등에 효과가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죠~~!! 


    상처 치료에 좋은 연고제만 있는주 알았는데 기능성 화장품이 있다는 것은 저도 몰랐습니다. 제가 아마 화장품엔 별 관심이 없는 남자 인지라 몰랐던거 일수도 있구요. 주위에 물어보니 상처연고만 있는줄 아는사람도 많이 있네요. 사용대상이 남자,여자 모두 라고 하며 최근 구매 평가도 좋다고 하니 저도 한번 사서 써봐야 겠습니다. 나중에 사용해 본후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