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 정보 햄버거 메뉴

목차






    어느덧 2017 LCK 스프링 시즌도 막바지에 이르렀습니다.~!!!! 


    최강 포스를 여전히 보여주고 있는 SKT, 슈퍼팀의 KT, 갈수록 탄탄해지는 삼성!! 마형의 아프리카, 돌풍의 MVP, 이번엔 다르다 롱주!!!!  슈퍼팀 KT가 주춤하고 있는 것이 아쉽긴 하지만 이번 스프링 시즌에 역대급 경기를 보여주었던 SKT VS KT 전 같은 경기를 다시 보기 위해서 라도 KT의 경기력이 올라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오늘은 안타깝게도 티비로 시청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인터넷으로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볼까 합니다. 올해에는 스포티비 와 OGN이 나눠 가면서 중계를 하고 있는데요.~~


    .



    일단 네이버에 롤챔스 중계를 검색합니다.


    경기 일정과 대진팀등의 일정이 나오며 오른쪽 빨간 테두리를 클릭하시면 인터넷으로 중계를 보실수 있습니다. 네이버, OGN, 티빙, 스포티비게임즈, 아프리카TV, eSportsTV등 중계를 하는곳이 많습니다.


    .



    네이버 스포츠를 한번 클릭해 보겠습니다.  



    네이버 e스포츠&게임 카테고리로 이동하게 됩니다. 자 그럼 시청하기 위해 [TV중계] kt vs 롱주 를 클릭해보겠습니다.




    현재 KT와 롱주 경기가 진행 중이네요.~~ 오른쪽에 새로고침을 눌러 실시간 덧글을 확인하며 시청자들의 의견을 볼수도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시청자들의 채팅을 보는 맛도 솔솔하기 때문에 카카오팟 + 트위치 티비를 이용합니다. 





    카카오팟으로 보는 화면입니다. 시청자들의 실시간 채팅 대화와 함께 롤챔스 중계 화면까지 같이 볼수 있습니다. 어쩔때에는 채팅창 보는게 더 재밌을 때도 있습니다. 



    외국인 들의 채팅까지 보고 싶다??? 트위치티비의 LCK1 채널로 들어가면 외국인들의 채팅을 볼수 있습니다. LCK가 워낙 세계에서 제일 잘하는 리그이기 때문에 해외 분들의 시청률도 상당합니다.





    채팅창을 보시면 다 영어 입니다. 감탄할만한 플레이가 나오면 놀라기도 하며 실수를 하면 놀리기도 하며 각종 팀과 선수들의 평가 등 외국인들의 반응도 살펴보며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 트위치티비는 외국해설이기 때문에 음소거 해놓은 상태에서 채팅 화면만 보이게 해놓고  카카오 팟플레이어를 위에 겹쳐 놓고 시청합니다. 


    롤챔스를 생방송 시청하면서 한국팬들과 외국팬들과의 반응까지 동시에 볼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채팅창을 보면서 같이 공감대를 형성하고 유저들의 생각도 보는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렇게 시청하고 있답니다.~~~  


    참고로 전 특정 응원팀은 없답니다.~~~~ 


    모든 LCK팀은 다 좋아하니다~! 이만 글을 마치며 저는 kt 롱주전을 시청하러 가야겠습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