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 정보 햄버거 메뉴

목차




    Tu'tara Caverns [17-20층]
    17-19층 - 일반맵
    20층 - Vast Chasm (보스몹)

    - 퀘스트 목록 -

    실 - 심연으로부터의 파열음 (메인퀘스트)
    음유시인 트릴 - 영광을 향한 퀘스트
    고고학자 바스만 - Primal Ember



    실- 심연으로부터의 파열음 (메인퀘스트) 

    퀘완료조건 - 20층보스를 물리친후 21층입구에있는 Waygate로 이동


    20층은 Vast Chasm으로 표시되어있습니다. 원소같이생긴 것들이 둥둥떠다니며 마법공격을 해옵니다 . 하나둘씩 물리치며 보스가 있는곳으로 전진합니다.




    땅이흔들리는 이유를 알아보러 열심히 지하로 내려와 결국 20층까지 도착~!! 첫번째보스몹때 보았던 알릭이 다시나타나고 20층보스와의 전투가 시작됩니다. 지진이일어난 이유는 이 거인자식이 요기 매달려서 계속 쿵쿵 주먹질을 해댔기 때문이었습니다.  ㅡㅡㅋ 
     






    20층보스 Ember Colossus 전투동영상




    20층보스도 역시 뒤로 토끼면서 펫에게 몸빵시켜서 뒤에서 열라 떄렸습니다. ㅋㅋㅋ 등짝이 푸른색으로 변하며 레이저빔공격을 정통으로 맞은 나의펫이 피가 쫙쫙깍이네요. 화살을 쏘면서 계속 튀니까 열받았는지 덩치에 맞지않게 점프후 내려찍기공격을 하는데 한대도 안맞고 깻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것이 바로 궁수의 매력~!




    20층보스를 물리치고 21층입구에 Waygate지점으로 가면 기다렸단듯이 실이 나타나며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퀘스트 완료-






    고고학자 바스만 - Primal Ember

    퀘템위치 - 18층


    Primal Ember 조각퀘스트





    18층에서 빛나는 Primal Ember 발견






    퀘스트 완료







    음유시인 트릴 - 영광을위한퀘스트 

    몬스터위치 - 17층

    17층으로가서 Khemcirith를 처치하라~


    인디언부족 족장처럼 생긴 Khemcirith !!  3방짜리의 독을 발사한다.



    -퀘스트 완료-






    토치라이트 메뉴얼,리뷰 보기

    - 토치라이트 공략 -

    토치라이트공략 7 Black Palace[30-35층]
    토치라이트 공략 6 Lost Fortress [25 - 29층] 
    토치라이트 공략 5 Molten Prison [21-24층]
    토치라이트 공략 4 Tu'tara Caverns [17-20층]
    토치라이트 공략 3 Estherian Antechamber [9-16층]
    토치라이트 공략 2 Tomb of the Awakened [5~8층]
    토치라이트 공략 1 Orden Mines [1-4층]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