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 정보 햄버거 메뉴

목차



    요즘 현금 보다는 카드만 들고 다니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도 지갑을 가지고 다니는 것이 불편하여 카드 장착을 할수 있는 스마트폰 케이스를 구입하여 넣고 다니고 있습니다. 요 몇년간은 현금없이 외출하는 경우가 정말 많았던거 같습니다. 여름같은 경우 지갑을 주머니에 넣으면 볼록 튀어나와서 여간 불편한게 아니더라구요.  


    자~!!! 오늘은 카드 사용률이 높은 분들을 위하여 젊은 싱글족들이 혜택을 볼수 있는 작년 국민은행에서 출시된 20-30대 싱글족들 에게 딱 맞는 국민 청춘대로 싱글 체크카드에 대해 소개해볼까 합니다. 


    .



    먼저 어떤 혜택이 있는지 간략하게 알아 볼까요? 일단 연회비는 없습니다.~



    편의점, 쇼핑(다이소, 쿠팡, 티몬, 위메프등), 해외이용, 교통, 뷰티/펫, 여행등 다양한 할인을 받아 볼수 있습니다. 20-30대의 젊은 싱글층이 선호하는 혜택이 많이 있는것 같군요~!!


    위 사진을 보시면 대부분 환급할인 이라는 써져 있는데요.~ 



    환급할인이란 한마디로 할인된 금액을 영업일 기준으로 2-3일후 다시 돌려준다는 뜻이 되겠습니다. 



    가장큰 특징중 하나는 싱글데이(매월 1/11/21/31일)에 추가 혜택을 볼수 있다는점 입니다. 상품명 답게 싱글데이에 적용된다는 것이 인상 깊습니다. 적용제외되는 항목들이 있다는것이 살짝 아쉽습니다. 




    자 그럼 상세한 혜택 내용에 대해 알아볼까요??? 


    전월 1일 ~ 말일 까지 청춘대로 싱글 체크카드로 이용한 금액에 따라 1구간, 2구간으로 나뉘며  월간 할인 한도에서 조금씩  차이가 나게 됩니다. 


    1구간 ▶ 전월 30만원 이상 - 50만원 미만 사용

    2구간 ▶ 50만원 이상 사용


    .



    만약 제가 저번 달 총 80만원을 사용했다면 2구간에 해당하며 편의점 이용시 월 최대 만원의 할인혜택을 받아 볼수 있다는 뜻이 됩니다. 더 자세히 들어가면 1회에 최대 천원이 적용되며 총 10번을 사용해야지 만원을 채울수 있겠네요. 마지막날이 1로 끝나는 싱글데이에는 1회에 이천원이 적용 됩니다.  



    위 사진의 오른쪽끝을 보시면 확인사항 부분에 이용금액 건당 얼마에서 얼마까지 할인이라고 적혀 있는데 금액에 맞게 사용해야 혜택을 볼수 있습니다. 


    해외, 교통 같은 경우에는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 뷰티/펫 같은 경우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이 넘어야 적용됩니다. 뷰티쪽은 올리브영과 박승철헤어스투디오 한정이라는점~!!!! 

    여행 같은 경우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하나투어, 모두투어를 통해 혜택을 볼수 있습니다.



    해당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위사진을 프린트하여 가지고 있으면 좋을듯 하네요.





    저 같은 경우 편의점과, 쇼핑, 그리고 택시 탈 때 활용하여  매월 2만원 정도 할인 혜택을 받아보고 있습니다. 적은 금액 같지만 일년이면 24만원 이나 된답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