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 정보 햄버거 메뉴

목차




    한솥도시락
    햄버그마요

    마요3종시리즈중 하나인 햄버그 마요 입니다.
    치킨마요만 먹다가 다른마요도 먹어보기위해 햄버그마요를 먹기로 결심했습니다.!!ㅋㅋ
    햄버그마요는 빅이 안됀다고 하여 보통 햄버그마요를 구입하였습니다.~



    치킨마요와 마찬가지로 숫가락,젖가락 소스두개 도시락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치킨마요에는 치킨이~ 햄버그 마요에는 햄버그 조각들이 들어있네요~
    잘게 썰린 조각들이 맛나게 보입니다.~


    도시락안에는 단무지, 김치가 들어있네요~







    김을 비벼서 밥위에 뿌립니다.




    간장소스와 마요드레싱도 마져 뿌려준후 열심히 비비기 시작합니다.




    용기가 아슬아슬한 크기라 비빌때 밥이떨어지지않게 조심조심 ㅋㅋ






    드디어 다 비볐습니다.! 비비는데 고생이네용 ㅠㅠ








    치킨마요에 들어있는 치킨의 맛과는 달리 햄버그마요에 들어있는 햄버그조각들의 맛은 밋밋하게
    잘 느껴지지 않는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치킨마요에 있는 치킨조각들의 맛이 더 강렬하달까?ㅋㅋㅋㅋㅋ

    숟가락위에 김치,밥, 햄버거조각 하나 얹어 먹으면 맛있습니다.~



    다음에는 참치마요에 한번 도전!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